언니오삐님의 미나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언니오삐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언니오삐
리뷰596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0
겨울인데도 하우스에서 잘 키운 미나리를 살수잇습니다. 식초를 조금 태운 물에 잠시 담시두엇다가 씻어서 고기를 구워 같이 구워먹거나 쌈으로 먹으몈 꿀맛이죠.
#일반식 #점심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
언니오삐
리뷰596

100g(100g)
16kcal
미나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