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제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제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20
오랜만에 김밥이랑 나랑드 사이다를 먹었는데 일반 칠성 사이다가 더 훨씬 맛있는 것 같아요
탄산이 더 진하고 단맛이 덜 한 느낌이에요
#일반식 #간식

1잔(245ml)
0kcal
동아오츠카나랑드 사이다 제로
4.6(리뷰 31개)
·식단기록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