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겨울님의 닭가슴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겨울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겨울
리뷰38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0
삼립 직구닭 닭가슴살핫바 먹었어요. 적혀있는대로 전자레인지에 40초 데워서 먹었는데, 떡갈비처럼 달달한 간장양념 맛이라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4.7(리뷰 96개)
·식단기록8천+0
봄겨울
리뷰382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