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2339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2339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2339
리뷰1589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2.20
생크림은 풍부한 우유 풍미와 깔끔한 맛이 있어 주로 크림빵·롤케이크에 듬쁙필링해서 먹으면 맛이 아주 좋으네요
라떼에 필링해서 먹어도 맛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ml)
335kcal
서울우유생크림
4.9(리뷰 39개)
·식단기록4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