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기궈니님의 패션후르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기궈니님의 패션후르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기궈니
리뷰2390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2.20
냉동 패션후르츠
처음 먹었을땐 응? 이게무슨 과일이야 했는데 이젠 없어서 몬먹는 과일 새콤달콤하고 씨가씹히는것까지 넘맛있음
#일반식 #점심

100g(100g)
97kcal
패션후르츠
4.9(리뷰 85개)
·식단기록120회0
뽀기궈니
리뷰2390

100g(100g)
97kcal
패션후르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