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꼬리타님의 오트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치꼬리타님의 오트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치꼬리타
리뷰351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20
건강에 좋다고 해서 오트밀 사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는 별로에요... 죽도 해먹어봤는데 좀 식감이 별로더라고요. 근데 이걸로 그래놀라 만들어 먹는 사람들이 많아서 저도 종종 그렇게 해서 먹고 있어요
#일반식 #간식

1컵, 요리된(234g)
145kcal
오트밀
4.8(리뷰 130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