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7977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7977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7977
리뷰27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09.16
든든한 한끼를 먹기 위해 영양돌솥밥을 먹었다.
밥맛이 찰지고 누룽지도 해먹으니 구수하고 맛있었다.
한끼는 집밥같이 맛있게 먹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
지니5287977
리뷰276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