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초콜릿 콜드브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초콜릿 콜드브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21
초코파이는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맛이 가장 맛이 좋지요. 달달한 맛이지만 안에 들어잇는 마쉬맬로도 맛이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7ml)
189kcal
오리온초코파이 하우스 초콜릿 콜드브루
5.0(리뷰 5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