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당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당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1
샐러드바에서 당근과 배추를 가져왔다.
당근을 쌈장에 찍어 먹으면 에피타이저로 손색없다.
야밤에 배고플 때 간식으로 먹어도 최고다.
당근이 달아서 그냥 먹어도 맛있었고 아삭한 식감 또한 좋았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41kcal
당근
4.8(리뷰 404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