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참선진녹즙 양배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참선진녹즙 양배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1
양배추로 만든 양배추샐러드는 아삭아삭한 식감과 상큼한 드레싱이 조화를 이루어, 한 입 먹으면 신선함과 깔끔한 맛이 입안을 가득 채운다. 가벼우면서도 식이섬유가 풍부해 건강에도 도움 되는 샐러드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ml)
25kcal
참선진녹즙양배추
4.9(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