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쉐푸드 오븐 닭가슴살 야채 덮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쉐푸드 오븐 닭가슴살 야채 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1
간편식이 잘 나와서 너무 편안한 나날입니당ㅎㅎㅎ 계란 지단 살짝 올리구~ 냉동 제품 에프데 굽고~ 자장소스 부어서 뇸뇸뇸 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240g)
295kcal
쉐푸드오븐 닭가슴살 야채 덮밥
4.5(리뷰 2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