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하림e닭 하림이닭닭가슴살큐브듬뿍야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하림e닭 하림이닭닭가슴살큐브듬뿍야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1
국물이 자작하게 나와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맛은 전혀 맵지 않고 아주 맛있었어요!
역시 저의 재료 선택은 탁월했습니다.ㅋㅋ
8천 원대의 가격에 가족들이 맛있게 잘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하림e닭하림이닭닭가슴살큐브듬뿍야채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