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샐러드미인 살사후실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샐러드미인 살사후실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38
조회수 135 작성일자 25.12.21
꼬불꼬불한 식감도 좋고 양념이 토마토베이스로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샐러드이 뿌려먹어도 참 맛있슴니다 맛있는 샐러드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0kcal
샐러드미인살사후실리
5.0(리뷰 4개)
0
짱구뉜
리뷰12738

1인분(100g)
210kcal
샐러드미인살사후실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