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Jae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oJae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oJae
리뷰1070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2.21
(어제 애슐리 다녀온 후기) 생크림: 폭신하고 부드러운 생크림은 어떤 디저트와도 잘 어울리는 만능 아이템이죠. 너무 달지 않아서 과일이나 와플 위에 듬뿍 올려 먹어도 전혀 느끼하지 않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ml)
335kcal
서울우유생크림
4.9(리뷰 39개)
·식단기록4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