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겨울님의 CU 홍게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겨울님의 CU 홍게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겨울
리뷰382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2.21
홍게넣어서 끓인 라면 사먹었어요. 홍게한마리가 다 들어가있어서 비주얼도좋고 맛도 있어요. 국물도 맛있어서 싹 다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15g)
500kcal
CU홍게라면
4.8(리뷰 42개)
·식단기록221회0
봄겨울
리뷰382

1인분(115g)
500kcal
CU홍게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