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탕1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별사탕1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별사탕1
리뷰738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21
요즘 파우치 잘나와요. 특히 죽종류는 끓이기 귀찮을 수 있는데. 편하게 먹을 수 있고 맛도 좋아요. 밥이 부족할 때, 입맛없을 때 좋음
#일반식 #저녁

1인분(288g)
160kcal
양반소고기죽
4.8(리뷰 59개)
·식단기록915회0
별사탕1
리뷰738

1인분(288g)
160kcal
양반소고기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