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몬kk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솔로몬kk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솔로몬kk
리뷰89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1
나물반찬이 없어서 숙주랑 시금치 당근을 채를 썰어서 숙주나물 무침을 만들어서 먹었는데 적당하게 반찬간을 맞춰서 안성맞춤 이었어요.
간단하게 반찬으로 전혀 손색없이 맛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