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우이님의 롯데리아 데리버거세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깡우이님의 롯데리아 데리버거세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깡우이
리뷰558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1
버거 먹고 싶었는데 마침 쿠폰이 생겨서 포장해서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너무 좋아요~~>_<
#일반식 #저녁

1인분(643g)
750kcal
롯데리아데리버거세트
4.9(리뷰 15개)
·식단기록236회0
깡우이
리뷰558

1인분(643g)
750kcal
롯데리아데리버거세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