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홀님의 돌솥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아홀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아홀
리뷰422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22
돌솥밥이랍니다 겨울에 먹음 더 맛있게 느껴지는 돌솥밥이지요 김치. 계란 김 만 넣어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각종반찬 넣어도 그냥 입맛돌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
리아홀
리뷰422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