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홈플러스 팝콘 퀴노아&버터갈릭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홈플러스 팝콘 퀴노아&버터갈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22
버터향이 가득해서 자주 먹는 팝톤이에여. 적절히 간도 잘 되어잇어서 아이들도 당걱정없이 먹을수 잇어서 아주 만족합니다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30g)
130kcal
홈플러스팝콘 퀴노아&버터갈릭
5.0(리뷰 1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