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ㆍ님의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부산ㆍ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부산ㆍ
리뷰64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2
편의점에서 구입한 닭가슴 살 입니다ㆍ
쫄깃한게 한끼 식사대용으로 충분합니다 ㄴ영양가도 좋고ㆍ가격도 저렴합니다ㆍ막걸리 랑 먹어면 되욱더 밋닙니다ㅣ
#일반식 #저녁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4.7(리뷰 96개)
·식단기록8천+0
부산ㆍ
리뷰64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