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야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훈야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훈야
리뷰26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2
집에서 내려먹으면 가성비 좋은데
집이 카페같아 져서 좋아요
집이 향기로워지고요
맛도 진하고 맛있어요
가격이 있어서 가끔 내려먹어요
#일반식 #점심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훈야
리뷰264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