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2
집에 숙주가 잔~뜩 올라간 마라탕이 있는 거에요?ㅎㅎ 짝지가 아주 사랑스럽게 만들어 둔 거에요~ 넘나 맛나게 먹었답니다. ㅎㅎ 고량주랑 같이 ㅎ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