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먹태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먹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23
맥주안주로 먹태 먹었어요
와사비 소스, 마요소스, 초고추장 다 잘 어울려요.
개인적으로 노가리 같은 어포보다 맛있어요
#일반식 #야식

100g(100g)
353kcal
먹태
4.9(리뷰 131개)
·식단기록473회0
천사맘888
리뷰1512

100g(100g)
353kcal
먹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