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387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387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387
리뷰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3
모닝커피로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커피향도좋고, 씁씁한 맛도 취양저격입니다.
모닝커피로 활기찬아침시작합니다.
#일반식 #아침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지니5660387
리뷰5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