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샐리님의 홍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샐리님의 홍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샐리
리뷰822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23
내가 너무 좋아하는 홍시 먹음. 예쁘게 잘 익었고 배송에도 데미지 없이 잘 도착했음. 당도가 무지 높아서 엄청 달콤하고 과육도 질긴 부분 없이 사르르 녹는 수준으로 부드러웠고 씨가 없어서 먹기 좋았음. 재구매 드가자!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6kcal
홍시
4.8(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