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야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설리야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설리야
리뷰3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3
저녁식사후 집앞에 스벅에서 식후 커피랑 디저트 먹으러 왔어요ㅎㅎ
밥배 디저트배 따로인 1인이구요 양심상 케잌은 1개만 시켰어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설리야
리뷰30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