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빵빠레님의 파프리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딸기빵빠레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빵빠레
리뷰39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3
그거아세요?
파프리카를 알룰로스 넣은 그릭요거트 찍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원래 월남쌈 먹으려고 썰어놨는데..
그릭요거트랑 다묵었어여ㅋㄲ
#다이어트식 #저녁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딸기빵빠레
리뷰395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