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희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최미희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최미희
리뷰34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3
딸래미가 오랜만에 숙주나물을 먹구 싶다고 해서 마트에서 국산숙주100%로 구입했고 숙주데쳐서 굴소스와 소금간과 마늘과 마지막에 파와 통깨까지해서 잘 버무려서 모처럼만에 맛나게 먹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