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오로라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씬오로라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씬오로라
리뷰150
조회수 40 작성일자 25.12.23
요즘 딸기가 정말 맛있어요.
아직 철도 아닌데 오히려 제철일때보다 더 맛있어요.
달콤새콤하고 향도 좋고 식감도 살아있고.
다만 너무 비싸다는게 흠이지만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날씬오로라
리뷰150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