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3
아삭하게 데친 숙주나물은 담백하고 깔끔해 부담 없이 먹기 좋다. 수분과 비타민이 풍부해 소화에 도움 되고 식사 균형을 잡아준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