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다야님의 정성온 순대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다야님의 정성온 순대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다야
리뷰819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4
순대국은 언제먹어도 맛있지요 뽀얀사골순대국은 속이편안히먹기 좋고 얼큰한 빨간순대국은 해장할때도 참 좋은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85kcal
정성온순대국
4.8(리뷰 52개)
·식단기록474회0
핑크다야
리뷰819

1인분(100g)
85kcal
정성온순대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