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smne님의 옵스 에스까르고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Zasmne님의 옵스 에스까르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Zasmne
리뷰127
조회수 63 작성일자 25.12.24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르에스까르고 먹고 왔어요 ㅎㅎ 바질과 버터로 향과 맛을 내어서 한국의 골뱅이와도 맛이 비슷한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g)
68kcal
옵스에스까르고
5.0(리뷰 7개)
·식단기록7회0
Zasmne
리뷰127

1인분(12g)
68kcal
옵스에스까르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