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ran님의 탕수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youngran님의 탕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ungran
리뷰1324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0.16
저녁에탕수육 먹었어요.
찹쌀 탕수육 배달시켔어요.
일반 중국집 탕수육과 다르게
좀 크고 검은꽤로 겉에 뿌렷어요.
쫄깃하고 구수하고 맛있네요.
소스 언져서 먹으니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591kcal
탕수육
4.8(리뷰 1,000개)
·식단기록3.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