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3587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3587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3587
리뷰165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4
바삭바삭한 군만두!
군만두는 뜨거울때 먹는게 일품이지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간식으로 최고입니다.
육즙이 살아있어요~^^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지니5393587
리뷰165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