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쓰짬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쓰짬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쓰짬
리뷰1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4
운동하러왔는데 간식으로 자유시간 아몬드가 ㅠ
맛있어서 3개나 먹었네요ㅎ
아몬드의 고소함과 초코렛에 단맛이 아주
환상적인듯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
윤쓰짬
리뷰14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