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nkle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wrinkle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wrinkle
리뷰20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16
부산 해운대 왔으니 회 먹어줘야지요. 바다를 보면서 먹는 회 정말 맛있네요. 눈도 행복하고 입도 행복했어요.
쫄깃쫄깃한 참돔 너무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wrinkle
리뷰204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