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4
밑반찬으로 나온 숙주나물무침이예요
조금 많이 데쳐졌는지 숙주 식감이 조금 무르네요
그래도 간이 잘 돼서 한 접시 싹 비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천사맘888
리뷰1512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