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파프리카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4
파프리카는 아삭한 식감에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살아 있어 생으로 먹어도 부담 없고 색감까지 화사해 샐러드나 요리에 활용도 높은 채소다
#다이어트식 #간식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양양맘
리뷰3511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