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듀종이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듀종이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듀종이
리뷰606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4
자유시간은 달지만 땅콩이.있어 고소한맛이 있어 더 맛있어요 찐득거리 부분은 있지만 심하게 달라붙지않아 먹기 괜찮더라구요 쫀득한 맛으로 먹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
윤듀종이
리뷰606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