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190372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190372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190372
리뷰6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5
자꾸 나이가 들수록. 나물이 좋은듯 하다. 우리. 아들도. 잘 먹는 아삭한 숙주 나물이다. 싸고. 맛도 좋고. 내가 힘들어하는 나물반찬이지만 그나마 숙주는 좀 무친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