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깨팡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찰깨팡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찰깨팡
리뷰703
조회수 39 작성일자 25.12.25
요즘에 생크림 너무 땡겨서 초코시럽 뿌려서 식빵에 찍어먹었어요~
당충전 제대로 해서 만족스런 맛이예요 생크림존맛탱~♡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335kcal
서울우유생크림
4.9(리뷰 39개)
·식단기록46회0
찰깨팡
리뷰703

1인분(100ml)
335kcal
서울우유생크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