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25
식당에서 먹은 회입니다. 모듬회인데 구성이 좋았습니다. 단백질이 많아서 좋고 비타민과 미네랄도 풍부해요. 싱싱해서 살이 쫀득하니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커피맛
리뷰5034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