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해태 코코팜 피치핑크 복숭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해태 코코팜 피치핑크 복숭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43 작성일자 25.12.25
코코팜 피치맛 간식으로 먹었어요. 이건 시원하게 먹는게 훨씬 더 맛있답니다. 안에 씹히는 코코넛과즙도 맛있어서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잔(300ml)
159kcal
해태코코팜 피치핑크 복숭아
4.8(리뷰 29개)
·식단기록1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