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2044님의 원에이엠 알뜰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2044님의 원에이엠 알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2044
리뷰153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25
셀러드는 뭐 맛있죠. 아삭아삭하고 씹는맛이좋아요
소스를 어떤것을 뿌리느냐에따라서도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건강해지는 맛과 자기최면으로 더 맛있는 느낌!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5kcal
원에이엠알뜰샐러드
5.0(리뷰 2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