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밍765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네이밍765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네이밍765
리뷰18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5
나물 반찬 만들었어요. 끓는 물에 살짝 데쳐서 간장, 다진마늘, 참기름 넣고 간간하게 무쳤어요. 고소하고 시원한 맛이 좋고, 적당히 데치면 질기지않고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자극적이지 않은 반찬이라서 많이 먹어도 속이 편해서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