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란영님의 한끼통살 허니소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박란영님의 한끼통살 허니소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박란영
리뷰5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25
크리스마스라 냉동실에 준비되어 있던
허니소이치킨 오븐에 막바로 구워
먹음ㅎ 달콤짭짤한 맛의 순살치킨
정말 맛있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5kcal
한끼통살허니소이
5.0(리뷰 5개)
·식단기록9회0
박란영
리뷰5

1인분(100g)
135kcal
한끼통살허니소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