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이에요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대진이에요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대진이에요
리뷰52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25
크리스마스라 신선한 회 시켜 먹어요
방어회의 쫀득한맛 참돔의 담백한 맛
둘을 동시에 간장에 겨자로 찍어서
먹어요
제철 회라서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대진이에요
리뷰52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