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susu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sususu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ususu
리뷰4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17
회가 너무 부드러워서 맛있었고 스끼다시가 튀김이나 탕 여러 해산물이 많이 나와서 종류별로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매운탕도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sususu
리뷰41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