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둥둥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와둥둥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와둥둥
리뷰1746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17
숙주나물은 아삭한 식감이 좋고 부드러워서 좋아하는 나물입니다
자연주의 숙주나물은 국산재료로 잘 키워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나물, 찌개, 탕 등 다양하게 사용하면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